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시대 재택 부업

by gogogo00002 2021. 11. 2.
반응형

최근 들어 코로나로 인해 수입원이 점점 줄어들고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 여파로 재택부업이나 재택근무 가능한 직업에 대한 관심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부업은 매우 다양한데요 진입장벽이 비교적 낮으며 지속 가능한 재택부업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재택부업의 특성상 처음에는 수입이 적을 수도 있지만 지속하면 할수록 수익이 늘어나는 재택부업을 소개해 들립니다.

여기에서 주의할 점은 시작하면 돈 몇 푼이라도 지속적으로 벌게 되는 파이프라인을 갖게 되며 잘만 하면 본업의 수익을 초과하게 되고 진입장벽이 높은 다음 단계의 부업에 도전할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소개되느 재택부업의 장점은 초기 투자금이 필요 없다는 것인데요 사업과 같이 초기 투자금이 들어가는 것을 복불복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초기 단계에서 투자금이 없는 재택부업은 리스크가 제로이며 또한 꾸준히 하면 나중에는 월급 이상의 수익을 벌어들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알려져 있는 재택부업에도 진입장벽이 높은 것부터 진입장벽이 낮은 것까지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여기에서 소개해드릴 재택부업은 진입장벽이 비교적 낮은 것이므로 바로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블로그 운영인데요 티스토리 블로그의 경우 "잘 키운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 월세쯤은 거뜬히 나온다"는 말이 돌듯이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만 잘 키우면 웬만한 부동산의 월세 수익은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하는 티스토리 블로그는 수익형 블로그의 대표주자로 체험단, 제휴 마케팅, 구글 애드센스 등 수익 다각화를 통해서 잘만 키우면 월세 이상의 수익이 가능한 재택부업이며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위해서는 일단 티스토리 블로그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이후에는 구글 트렌드, 블랙 키위,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 등에서 핫한 키워드를 선정하여 1일 1포 스팅을 구준하게 해야 하는데요 시간이 없어서 1일 1포 스팅이 힘드신 분들은 시간이 나는 날 하루 날 잡아서 예약 포스팅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시간이 지나다 보면 차츰 수익이 나기 시작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익숙지 않아서 글을 올리기가 어렵고 수익도 투입한 시간과 노력 대비 얼마 되지 않을 것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수익은 늘어나게 되는 구조입니다. 여기에서 중여한 것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야 하는 것인데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지고 나면 구글 애드센스를 연결하여 수익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며 승인 대행의 경우도 생각보다 쉽게 승인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본인의 경험상 하기 링크로 들어가서 상담을 받고 승인 대행을 요청하면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거의 대부분 2~4주 이내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승인받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한 번 상담을 바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leadg.kr/aiQ

아울러 구글 애드센스 외에도 쿠팡 파트너스 같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제품 판매액의 3% 수익을 가져갈 수도 있습는데요 쿠팡 파트너스 제휴 마케팅만으로도 월급 이상의 수익을 챙겨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 외에 본인이 가지고 있는 사진을 판매하는 것인데요 스톡 사진 판매 스톡 사진 판매는 한 장당 가격이 몇 백 원 정도 밖에는 되지 않지만 꾸준하게 사진을 올려 백 장, 천 장으로 늘어나게 되면 이 역시 지속 가능한 수입원이 됩니다. 국내 사이트로는 크라우드 픽, 해외사이트로는 어도비 스톡, 셔터 스톡 등이 있습니다.

물론 기술적으로 전문적인 사진을 찍는 사진작가가 유리한 위치에 있지만, 일반인들도 DSLR, 필름 카메라,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서 꾸준하게 사진을 올리기만 한다면 꾸준히 돈이 들어오는 효자 재택부업이 될 수 있으며 몇 달 정도 꾸준히 올리다 보면 수입이 들어오기 시작하며 그 수익은 계속 반복될 것입니다.

또한 최근에 많이 활성화되고 있는 중고마켓 활용 당근 마켓, 중고나라 등 중고거래가 활성화된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책 등을 무료로 나눔을 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책을 받기 전 알라딘, YES24 등에서 중고 매입가를 검색한 후 책을 받고 책을 받은 이후에는 알라딘 중고매장, YES24 중고매장에 매입을 진행합니다.

이렇게 무료로 받거나 저렴하게 받은 물건들을 중고마켓에 약간의 커미션을 붙여 되파는 리셀링 작업을 하면 꽤나 쏠쏠한 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POD(Print On Demand)라는 사업인데요 본인의 디자인을 사이트에 올려서 수입을 얻는 것입니다. 초보자가 어떻게 디자인을 하느냐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의외로 간단히 본인의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이 많이 있으며 실제로 비전문가가 POD 사업을 통해서 수익을 얻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네이버 엑스퍼트 등에서도 저렴한 비용으로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참고해 볼 수 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view/twinkling-life

코로나 시대에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본인이 할 수 있는 것을 하나씩 실행하다 보면 점차 수익이 늘어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나름대로의 다양한 수익 파이프라인을 구출할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