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인기 주식 종목

by gogogo00002 2021. 10. 15.
반응형

미국 주식 로빈후드 인기 종목

이국 주식 로빈후드 인기종목

로빈후드(HOOD) 주식 추천

아마도 미국 주식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들어보셨을 단어인데요. 미국 MZ세대에게 주식투자를 마치 게임처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 주식투자 플랫폼입니다. 미국의 젊은 사용자들이 주로 사용하고 있는 주식거래 플랫폼이기에 미국의 개미투자자들은 어떤 종목에 관심이 있는지를 간접적으로 알수 있는 자료라고 생각하는데요. 최근에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주식시장에 상장도 하였습니다. 제가 즐겨보는 키움증권 채널 K 미주알GO주알에서는 로빈후드의 인기 주식 종목을 알려주셨는데요. 이 부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플루언서 @준수 홈 바로가기, 팬 하기~ ^^ 미국주식 로빈후드 인기 주식 종목 AAPL, TSLA, AMC, SNDL, 포드 주가 로빈후드 5위 포드 주가 상승하는 분위기 포드는 짐 팔리 CEO의 주도로 전기차에 공격적으로 투자하고 있다고 하는데, 최근 배터리 파트너사인 우리나라 기업 SK 이노베이션과 제휴를 맺고 미국에 114억 달러를 투자해 배터리 생산공장을 건설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한 전기차 시장이 계속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테슬라뿐 아니라 니오, 포드, 블링크 차징, GM 등도 눈여겨보아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반도체 칩 및 공급 부족에 대한 우려가 남아있는 상황이라고 하니 참고해야겠습니다.

포드 주가 전망

포드는 2020년 적자를 기록했었는데요. 올해 부터는 매출과 영업이익, 순이익 모두 상승하는 분위기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10월 27일 분기 실적 발표가 예정되어 있는데 과거 최고 실적을 기록했던 40B 매출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고, 다음 분기에는 이를 넘어 42B 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높은 실적상승은 아니지만 지금 계속 투자하고 있는 사업들이 잘 완료가 된 이후에는 결과가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로빈후드 4위 선 다이얼 SNDL SNDL 선 다이얼은 오로라와 더불어 대마초 관련주로 가장 인기 있는 종목으로 바이든 정권 초기에 마리화나 합법화 테마로 인해 큰 상승을 보여준 후 다시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SNDL 주가는 $0.64로 1달러도 안 되는 주식입니다. 이런 주식들을 밈주식이라고 하죠? 이런 것을 볼 때 테마주는 정말 조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로빈후드 3위 AMC 주가

AMC 는 미국의 영화관 주식으로 게임스탑과 더불어 민주식 열풍을 일으킨 종목입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극장 활성화 문제와 큰 부채가 있다고 합니다. 장우석 본부장님의 의견은 미국 영화산업 투자에 관심 있다면, AMC 주가에 관심 갖기보다는 넷플릭스가 낫다고 합니다. 로빈후드 2위 인기 종목 테슬라 TSLA TSLA 테슬라의 소식은 최근에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렸는데요. 예상치를 상회하는 출하량 및 이달 말 실적 발표를 앞두고 그 기대감에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데요. 최근 하락장 속에서 시가총액 상위종목 중 가장 견고한 흐름을 보인 주식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미 법원에서 인종차별 및 가혹한 작업 환경에 따라 1,600억 원의 배상 판결이 났다고 합니다. 역시 미국의 개미들도 테슬라를 참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전기차, 자율주행차, 배터리 관련 여러 기업들이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은 테슬라 하나면 모두 다 커버가 되지 않나 싶습니다.

로빈후드 인기종목 1위

로빈후드 인기종목 1위 애플 AAPL 키움증권 채널 K 이번 영상을 보면서 저도 애플이 1위일 거라고 생각했는데요 맞췄습니다 ^^ 최근 아이폰 13의 주문량이 폭주했으며, 새로운 제품군도 출시했기에 주가 상승의 기대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금리 인상 및 세계경제의 악재로 인해 고점 대비 -9.70% 하락한 상황입니다. 애플이 이렇게 10% 정도 빠지는 일은 흔치 않은 일인데요. 이번에 살짝 사고 만약 5% 정도 더 떨어지면 추매 할 생각입니다. AAPL 애플은 11월 4일 실적 발표를 앞두고 있는데요. 아이폰 13 판매실적이 잡히는 내년 2월 118B라는 엄청난 매출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1B가 우리 돈 1.1조 원(환율 1,100원 가정)이니 118B는 약 130조 원의 매출이죠. 우리나라 시가총액 2위 기업 SK 하이닉스의 시가총액이 70조 원 정도이니 정말 엄청납니다. 그 밖의 인기 종목들 그 밖의 인기 종목들 중에는 밈주식으로 불리는 기업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16위 오로라 : 마리화나 관련주, 22위 네이키드 브랜드 : 수영복 판매하는 돈 못버는 주식,  26위 게임스탑 : 밈주식 선봉을 이끔, 28위 올가낙그랩 : 마리화나 관련주, 34위 틸래이 : 마리화나 관련주. 이런 기업들보다는 맘 편하게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월트 디즈니, 화이자, 아메리칸 에어라인, 넷플릭스, 팔란티어, 뱅크 오브 아메리카, 엔비디아, 페이스북을 공부해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키움증권 채널 K 방송은 매일 보고 있는데요. 매일 미국 시장에 대해 이야기해주고, 그날의 주제 한 가지씩을 알려주시는데 꽤 좋은 콘텐츠들이 많습니다. 여러분도 시청하셔서 공부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의 링크는 댓글에 남겨드리겠습니다.

반응형